LEXUS
HYBRID

가장 완전한 에너지의 흐름을 만들다

하이브리드의 기술은 엔진과 전기 모터의 조합에서 시작됩니다. 서로 다른 두 개의 동력원이 어떻게 결합되는지에 따라 효율과 힘은 달라집니다. 렉서스 하이브리드는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가 만들어 내는 각각의 에너지를 때로는 같이, 때로는 따로 사용하면서 가장 완전한 에너지의 흐름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LEXUS HYBRID TECHNOLOGY
HEADING FOR ZERO

  • ZERO NOISE
    시끄러운 도심에서 고요함을 느낄 수 있는 것. 변속 충격 없는 E-CVT와 오직 전기 모터만으로 주행하는 EV 모드를 통해 안정적인 승차감과 우아한 정숙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 ZERO WEAKNESS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가 최적의 상태로 결합하여 완성되는 렉서스 풀 하이브리드. 두 개의 동력이 서로를 이끌며 더 강렬한 가속을 만들어 냅니다. 그리고 어떠한 순간에서도 견고함을 잃지 않는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합니다.
  • ZERO FUEL
    주행 환경에 따라 최적화된 구동 방식으로 드라이빙하며 주행 중 연속적으로 배터리를 자동 충전합니다.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의 균형적이며 효율적인 힘의 분배를 이뤄냄과 동시에 최적의 연비 효율을 실현합니다.
  • ZERO CO2
    미래까지 생각하는 렉서스의 철학을 담은 초저공해 기술은 가솔린 차량 대비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무려 40% 가량 낮췄습니다. 엄격한 국제 기준을 충족시킨 렉서스 하이브리드는 환경 문제의 대안이 되는 것은 물론, 저공해 차량으로 분류되어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구동 원리

  • 출발 및 저속주행
    렉서스 하이브리드는 전기 모터만으로 출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이브리드 배터리가 충전이 되어 있는 경우, 전기 모터의 힘으로 약 40km/h까지 가속할 수 있습니다.
  • 일반 주행
    약 40km/h 이상의 속도로 주행 시, 가솔린 엔진이 조용하게 작동을 시작합니다. 필요한 경우 전기 모터의 도움을 받습니다.
  • 고속 주행
    고출력 전기 모터는 즉각적으로 가솔린 엔진의 힘을 배가시킵니다. 풍부한 토크 덕분에 정확하면서도 강력한 가속 성능을 구현합니다.
  • 감속, 제동, 정지
    감속 시 가솔린 엔진은 자동으로 꺼져 배기가스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감속하거나 가속 페달에서 발을 떼면, 회생 제동 브레이크 시스템이 손실될 수 있는 에너지를 활용하여 하이브리드 배터리에 전기 에너지 형태로 자동으로 저장합니다.

LEXUS HYBRID LINE UP

  • LS 600hL
    8.6km/ℓ (복합연비) 445ps (총 시스템 출력)
  • GS 450h
    12.7km/ℓ (복합연비) 343ps (총 시스템 출력)
  • ES 300h
    14.9km/ℓ (복합연비) 203ps (총 시스템 출력)
  • RX 450h
    12.8km/ℓ (복합연비) 313ps (총 시스템 출력)
  • NX 300h
    12.0km/ℓ (복합연비) 199ps (총 시스템 출력)
  • CT 200h
    17.0km/ℓ (복합연비) 136ps (총 시스템 출력)
  • LC 500h
    10.9km/ℓ (복합연비) 359ps (총 시스템 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