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11 ATTRACTIONS
OF LS

11년 동안 진화한 LS의 11가지 매력을 지금 확인하세요.

1

STYLE

LS 500h는 전통적인 세단의 모습에서 큰 변화를 이뤄냈습니다. 강인해진 스핀들 그릴, 4도어 쿠페타입의 실루엣, 저중심 차체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보여줄 뿐 아니라 플래그십다운 존재감을 표출합니다.

1

INTERIOR

LS에 오른 사람을 중심으로 한 인테리어 철학을 바탕으로 운전을 즐기는 동시에 집중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상단부는 인스트루먼트 패널과 도어 트림을 연결한 수평의 레이아웃으로 넓은 확장감을 연출하였고, 하단부는 두텁고 부드러운 센터 콘솔과 도어 암레스트가 시트와 일체가 되는 콘셉트로 설계하여, 탑승객을 확실히 지지해주고 안정감을 느끼게 하였습니다.

1

ENGINE

3.5리터 V6의 고효율 엔진과 두 개의 모터, 멀티 스테이지 하이브리드 트랜스미션이 만난 최첨단 기술 조합은 중후한 플래그십에 어울리는 강한 응답성과 움직임을 움직임을 선사합니다. 10단 변속 제어의 느낌은 빠르고 직접적인 가속을 보여줌으로써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편견을 과감히 깨트립니다.

1

DRIVING BALANCE

GA-L 플랫폼은 저중심의 차체, 차체의 경량화, 강성의 극대화를 통해 LS에 최적의 밸런스를 제공합니다. 고강도 처리된 각각의 실내 공간은 예상치 못한 충돌 시에도 안전을 지켜줄 것입니다.

1

SEAT

문을 여는 순간 탑승자를 반기는 은은한 조명과 고급스런 마감재, 머리부터 발끝까지 감싸 안을 듯 입체 설계한 시트까지 렉서스 오모테나시 철학이 반영되어있습니다. 비행기의 퍼스트 클래스 시트처럼 편안한 각도로 펼쳐지는 오토만 시트는 발아래 공간을 동급 최고 수준으로 넉넉하게 제공합니다.

1

COMFORT

LS는 안전뿐 아니라 최고의 쉼터가 되어줍니다. 마사지 기능을 갖춘 앞좌석 리프레시 시트는 운전 중 피로를 줄이며 뒷좌석 시트는 인체공학을 바탕으로 개발돼 프로마사지사에게 지압받는듯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1

SOUND

마크 레빈슨 오디오 기술을 바탕으로 총 출력 2,400와트, 23개 스피커로 3D 서라운드 시스템을 갖췄습니다. 각 도어의 위아래뿐 아니라 좌석마다 천장에 스피커를 배치했으며, 실제 공연장같은 음색을 재현할 수 있도록 완성차 최초로 퀀텀 로직 이멀전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1

SAFETY

뒷좌석 시트의 쿠션 에어백을 포함한 12개의 SRS 에어백과 LSS+ 패키지를 모든 트림에 기본으로 적용해 어떤 주행 상황에서도 주행자와 동승자의 안전을 책임집니다. 차의 주변을 한꺼번에 보여주는 파노라믹뷰 모니터와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주차 보조 경고장치는 플래그십을 거느리는 부담을 줄여줍니다.

1

SILENCE

도어 글라스와 프레임 사이의 단차를 없애 하나의 유리 패널처럼 보이는 플러쉬 서페이스 윈도우로 운전 중 느껴지는 바람 소리를 최소화했습니다. 엔진 소음을 줄이는 액티브 노이즈 컨트롤, 타이어의 소음을 감소시키는 노이즈 저감 휠 등을 적용하여 고속 주행에서도 편안한 대화가 가능합니다.

1

DETAIL

보다 젊어진 개발팀의 감성이 녹아든 실내 디자인은 수십년 완벽한 디자인을 구현해 온 장인의 손과 만나 기분 좋은 실내외의 완벽한 마감을 보여줍니다. 스티어링 휠부터 손길이 닿는 곳에 사용한 시마모쿠 무늬목과 마지막 한 땀까지 정확한 고도의 봉제 기술은 미적으로 아름다울 뿐 아니라 앉았을 때 뛰어난 촉감과 감동을 전합니다.

1

COLORS

외관 컬러는 천연 광물 본연의 느낌을 살린 두 가지 컬러, Manganese Luster, Sonic Agate가 추가되어 총 11가지입니다. 실내는 트림에 따라 6가지 조합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촘촘한 헤링본 무늬 마감과 Crimson & Black 인테리어 컬러의 조합은 다른 플래그십 세단에서 보기 어려운 새롭고 강렬한 스타일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