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가 2021년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기획조사에서
수입차 브랜드 부문
<AS 만족도 · 내구 품질 만족도
· 판매 서비스 만족도 · 초기 품질 만족도>
각 부문에서 1위, 수입차 최초 4관왕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특히, AS 만족도 및 내구 품질 만족도 부문에서는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습니다.
실제 렉서스를 경험해 보신 고객분들께서
평가해주신 결과로
렉서스를 향한 고객님들의 신뢰와
믿음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렉서스는 고객님 마음 속에 NO.1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렉서스 수상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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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S 만족도
3년 연속 1위 -
최근 1년간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한 소비자 대상
A/S 이용에 대한 평가
- AS 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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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구 품질 만족도
3년 연속 1위 -
신차 구입 후 3년 경과한
소비자 대상으로 차량의 결함
또는 문제점 평가
- 내구 품질 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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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판매 서비스 만족도
1위 (19-20년 2위) -
신차 구입 1년 이내 소비자 대상
전시장, 영업사원, 판매 과정,
판매 후 고객 관리 등에 대한 평가
- 판매 서비스 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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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초기 품질 만족도
1위 (19-20년 2위) -
신차 구입 1년 이내 소비자
(평균 보유 기간 6개월) 대상으로
차량의 결함 또는 문제점 평가
- 초기 품질 만족도
2021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기획조사
한국 자동차 산업의 현황과 소비자들의 인식을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로
자동차 업체들의 AS 만족도(CSI),
내구 품질 만족도(TGW-d),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초기 품질 만족도(TGW-i) 등으로 구성된다.
2021년에는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 구입의향자
총 95,382명을 대상으로 2021년 7월에 실시되었다.
당신을 위한 고퀄,
LEXUS HIGH QUALITY SERVICE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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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서비스는 작은 디테일까지도
놓치지 않기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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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저하게 복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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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서비스는 전용 APP을 통한 365일 차량관리, 보험설계사 자격증을 가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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