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가 2021년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기획조사에서
수입차 브랜드 부문
<AS 만족도 · 내구 품질 만족도
· 판매 서비스 만족도 · 초기 품질 만족도>
각 부문에서 1위, 수입차 최초 4관왕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특히, AS 만족도 및 내구 품질 만족도 부문에서는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습니다.

실제 렉서스를 경험해 보신 고객분들께서
평가해주신 결과로
렉서스를 향한 고객님들의 신뢰와
믿음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렉서스는 고객님 마음 속에 NO.1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렉서스 수상 내역

  • AS 만족도
    3년 연속 1위
    최근 1년간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한 소비자 대상
    A/S 이용에 대한 평가
  • 내구 품질 만족도
    3년 연속 1위
    신차 구입 후 3년 경과한
    소비자 대상으로 차량의 결함
    또는 문제점 평가
  • 판매 서비스 만족도
    1위 (19-20년 2위)
    신차 구입 1년 이내 소비자 대상
    전시장, 영업사원, 판매 과정,
    판매 후 고객 관리 등에 대한 평가
  • 초기 품질 만족도
    1위 (19-20년 2위)
    신차 구입 1년 이내 소비자
    (평균 보유 기간 6개월) 대상으로
    차량의 결함 또는 문제점 평가

2021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기획조사

한국 자동차 산업의 현황과 소비자들의 인식을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로
자동차 업체들의 AS 만족도(CSI),
내구 품질 만족도(TGW-d),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초기 품질 만족도(TGW-i) 등으로 구성된다.
2021년에는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 구입의향자
총 95,382명을 대상으로 2021년 7월에 실시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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