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인사이트 2022년
자동차 기획조사 수입차 부문
AS 만족도 CSI
4년 연속 1위 달성 22년 공동 1위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

렉서스가 2022년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 수입차 브랜드 부문
AS 만족도(CSI) 부분에서 4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22년은 공동 1위)

렉서스를 향한 고객님의 믿음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기간
2022.12.12 (월) – 2022.12.31 (토)
대상
모든 서비스 입고 고객
위치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

서비스 혜택

  1. 1. 브레이크 무상 점검
  2. 2. 유상 수리 (부품+공인) 10% 할인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와이어 러버 &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
    디스크,
    부동액, 12V 배터리

사은품 증정

모든 서비스 입고 고객분들 대상으로
‘핸드크림’을 증정합니다.

gift
*사은품은 수량 한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별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사은품은 사전에 조기 소진되거나 다른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센터에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