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
수입차 브랜드 부문

AS 만족도 공동 1

초기 및 내구 품질 1

렉서스가 2022년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
수입차 브랜드 부문
AS 만족도(CSI) 공동 1위,
초기품질(TGW-i) 및 내구품질(TGW-d)에서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앞으로도 고객 감동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기대를 넘어선 감동과 만족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렉서스 수상 내역

  • AS 만족도
    4년 연속 1위 (2022년은 공동 1위)
    최근 1년간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한 소비자 대상
    A/S 이용에 대한 평가
  • 판매 서비스 만족도
    2위
    신차 구입 1년 이내 소비자 대상
    전시장, 영업사원, 판매 과정,
    판매 후 고객 관리 등에 대한 평가
  • 초기 품질
    2년 연속 1위
    신차 구입 후 평균 보유기간
    6개월 이내 소비자 대상으로
    차량의 결함 또는 문제점 평가
  • 내구 품질
    7년 연속 1위
    신차 구입 후 평균 3년 경과한
    소비자 대상으로 차량의 결함
    또는 문제점 평가

2022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기획조사

한국 자동차 산업의 현황과 소비자들의 인식을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로
자동차 업체들의
AS 만족도(CSI),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초기 품질(TGW-i) 및 내구 품질(TGW-d) 등으로 구성된다.
2022년에는 전국의 운전 면허 소지자 중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 구입계획자
총 95,719명을 대상으로 2022년 7월에 실시되었다.

LEXUS HIGH QUALITY SERVICE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있는
렉서스의 고퀄리티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고퀄 사후관리 편

당신을 위한 고퀄 사고수리 편

당신을 위한 고퀄 일반정비 편

렉서스 고객 서비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