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침수 피해 차량 대상

특별 지원 캠페인

렉서스는 최근 지속된 집중 호우로 인해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렉서스 차량을 대상으로 특별 지원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기간
2023.07.20(수) - 08.31(목)

렉서스 침수
피해 고객에 대한

재구매 지원


침수 차량 전손 처리 판정 후,
특별 지원 캠페인 기간 중 재구매를 원하시는 고객분


대상으로 하는 캠페인입니다.

  1. 1.

    캠페인 내 계약 시, 930일 까지 차량 인도
    대상모델 : ES / NX / RX / RZ

    (단, 색상과 등급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2. 2.

    재구매 시, 차량 인도 전까지 딜러
    로너카 등 지원

    (단, 색상과 등급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3. 3.

    기존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이하 TFSKR)리스
    이용 고객이 침수로
    인해 TFSKR 프로그램으로
    재구매
    원하는 경우, 중도 상환수수료 면제

렉서스 침수
피해 고객에 대한

서비스 지원


침수 피해 차량을 대상으로 하는
캠페인입니다.

  1. 1.

    침수 피해 14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
    (차량 내·외부 점검 등 빗물 유입과 관련된
    14가지 항목)

  2. 2.

    유상 수리 시 30% 할인(부품+공임) :
    최대 3백만 원 지원

  3. 3.

    보험 수리 시, 자기 부담금 지원 :
    최대 50만 원 지원

유의사항
  • 본 서비스 캠페인은 23년 여름철 폭우로 인한 침수 피해 차량에 한하여 특별 지원되는 서비스 입니다.
  • 차량 점검은 공식 서비스의 지정 양식에 따라 제공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 센터에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