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가 컨슈머인사이트 2024년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내구 품질 2위, 판매 서비스 만족도 2위, 초기 품질 2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렉서스를 향한 고객님들의 믿음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님께
큰 만족을 드리는 렉서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렉서스 수상 내역
-
내구 품질
2위신차 구입 후 평균 3년
경과한 소비자 대상으로
차량의 결함
또는 문제점 평가 -
판매 서비스 만족도
2위신차 구입 1년 이내 소비자 대상
전시장, 영업사원, 판매 과정,
판매 후 고객 관리 등에 대한 평가 -
초기 품질
2위신차 구입 후 평균 보유기간
6개월 이내 소비자 대상으로
차량의 결함 또는 문제점 평가
2024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
한국 자동차 산업의 현황과 소비자들의 인식을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로
자동차 업체들의
AS 만족도(CSI), 내구 품질(TGW-d), 초기 품질(TGW-i),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등으로 구성됩니다.
2024년에는 95,389만명의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기획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초기품질(TGW-i)은 2023년 7월부터 2024년 6월까지
신차를 구입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평균 6개월 동안
사용하면서
경험한 품질상의 문제점 수를 기준으로 산출하며,
내구품질(TGW-d)은 신차 구입 후 평균 3년이 지난 소비자가
보유기간 동안 사용하면서
경험한 품질상의
문제점 수를 기준으로 결과를 도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