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침수
피해 차량 대상

특별 지원 캠페인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렉서스는
폭우로 인한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차량에 대해 특별 지원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기간
2024.09.24(화) - 10.12(토)

렉서스 침수
피해 고객에 대한

서비스 혜택


  1. 1.

    침수피해 14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

  2. 2.

    유상수리 시, 부품 및 공임 30% 할인

    (침수차량 한정, 300만 원 지원)

  3. 3.

    보험수리 시, 자기부담금 지원

    (침수차량 한정, 최대 50만 원 지원)

렉서스 침수
피해 고객에 대한

세일즈 혜택


침수피해로 인한 전손처리 판정 후,

재구매를 원하시는 고객분
대상으로 하는 캠페인입니다.

  1. 1.

    기존 재구매 혜택에서 100만 원 추가 지원

    (일부 모델 한정, 10월 이내 출고 한정)

  2. 2.

    재구매 시, 차량 인도 전까지
    딜러 로너카 지원

    (최장 1개월)

  3. 3.

    기존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이하 TFSKR)
    리스 이용 고객이
    침수로 인해 TFSKR 프로그램
    재구매 원하는 경우, 중도 상환수수료 면제

유의사항
  • 본 서비스 캠페인은 24년 여름철 폭우로 인한 침수 피해 차량에 한하여 특별 지원되는 서비스 입니다.
  • 차량 점검은 공식 서비스의 지정 양식에 따라 제공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 센터에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