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침수
특별 지원 캠페인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렉서스는
폭우로 인한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차량에 대해 특별 지원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 기간
- 2024.09.24(화) - 10.12(토)
렉서스 침수
피해 고객에 대한
서비스 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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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침수피해 14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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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유상수리 시, 부품 및 공임 30% 할인
(침수차량 한정, 300만 원 지원) -
3.
보험수리 시, 자기부담금 지원
(침수차량 한정, 최대 50만 원 지원)
렉서스 침수
피해 고객에 대한
세일즈 혜택
침수피해로 인한 전손처리 판정 후,
재구매를 원하시는 고객분을
대상으로 하는 캠페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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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존 재구매 혜택에서 100만 원 추가 지원
(일부 모델 한정, 10월 이내 출고 한정) -
2.
재구매 시, 차량 인도 전까지
딜러 로너카 지원
(최장 1개월) -
3.
기존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이하 TFSKR)
리스 이용 고객이
침수로 인해 TFSKR 프로그램
재구매 원하는 경우, 중도 상환수수료 면제
-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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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서비스 캠페인은 24년 여름철 폭우로 인한 침수 피해 차량에 한하여 특별 지원되는 서비스 입니다.
- 차량 점검은 공식 서비스의 지정 양식에 따라 제공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 센터에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