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부여 시점
*PRESTIGE 등급은 25년 1월부터 적용 예정 |
출고 직후 등급 부여
|
LEXUS
AMAZING MEMBERS
“LEXUS AMAZING MEMBERS” 는 렉서스 오너만을 위한
LUXURY LIFE CARE 서비스입니다.
한계를 넘은 놀라운 경험을,
렉서스다운 럭셔리를.
경험의 가치를 아는 당신께.
오직 렉서스 고객만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 브랜드 /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는
렉서스의 통합 브랜드 프로그램
-
LIFESTYLE
EXPERIENCE- 여행 & 캠핑
- 패션 & 문화예술
- 럭셔리 스포츠
- 모터 스포츠
-
BRAND
EXPERIENCE- 제주 시승프로그램
- 커넥트투
-
SERVICE
EXPERIENCE- 렉서스 케어 프로그램
- 픽업 앤 딜리버리
- 로너카
- 서비스 우선 예약제
LEXUS
AMAZING MEMBERS
등급 부여 시점 *PRESTIGE 등급은 25년 1월부터 적용 예정 |
|
등급 별 조건
등급 | PRESTIGE | LUXURY | L-SERIES |
---|---|---|---|
구매모델 | L-SERIES 모델을 제외한 전 렉서스 모델 | LM, LC, LS | |
등급 유지 기간 | 1년 | - |
3년 |
대상 |
LUXURY 고객 중 조건을 만족한 고객 |
기존 렉서스 고객 신차 출고 고객 중고차 구매 고객 (상세 조건은 이용 약관 참고) |
최초 출고 고객 한정 등급 부여 |
등급 별 조건
PRESTIGE | |
---|---|
구매모델 | L-SERIES 모델을 제외한 전 렉서스 모델 |
등급 유지 기간 | 1년 |
등급 대상 고객 | LUXURY 고객 중 조건을 만족한 고객 |
LUXURY | |
---|---|
구매모델 | L-SERIES 모델을 제외한 전 렉서스 모델 |
등급 유지 기간 | - |
등급 대상 고객 |
기존 렉서스 고객 신차 출고 고객 중고차 구매 고객 (상세 조건은 이용 약관 참고) |
L-SERIES | |
---|---|
구매모델 | LM, LC, LS |
등급 부여 시점 |
3년 |
등급 대상 고객 | 최초 출고 고객 한정 등급 부여 |
PRESTIGE 조건 (25년 1월부터 적용 예정)
- 재구매 고객
- 2년 연속 서비스 입고 1회 이상인 고객
- 평가 당해연도 기준 작년 재구매 고객은 평가 당해 연도에 서비스 입고 1회 이상인 고객
등급 별 상세 조건
LUXURY |
|
PRESTIGE |
|
L-SERIES |
|
LUXURY |
|
PRESTIGE |
|
L-SERIES |
|
유의사항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한국토요타자동차 (주) 공식 딜러를 통해서 구매하여현재 소유하고 계신 고객에 한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본 서비스는 사정에 따라 사전 예고 없이 변경
혹은 종료될 수 있습니다. 최초 고객 등급은 차량 구매 모델에 따라 선정되며,
Prestige, Luxury 등급은 25년부터 매년 1월에 부여됩니다. 각 등급별 & 차량별 혜택은 구매 연도 및 모델에 따라 상이합니다. 사용 전 혜택 상세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 상세정보
카테고리 | 서비스 | 내용 | PRESTIGE | LUXURY | L-SERIES |
---|---|---|---|---|---|
SERVICE EXPERIENCE |
FMS | Maintenance (4 times) + Engine Oil Coupon (3 times) | O | O | O |
Warranty | 4 years / 100,000km (whichever occurs first) | O | O | O | |
HEV Battery Warranty | 10 years / 200,000km (whichever occurs first) | O | O | O | |
RAS | Road Assistance Service (2 years), Towing (10years) | O | O | O | |
BP Home to Home Service | When BP SVC-in, free pick-up & delivery | O | O | O | |
L-Care (LEXUS CARE PROGRAM) |
1 year & 20,000km engine & powertrain warranty (max. 10 years / 200,000km, whichever occurs first) *after maintenance check |
O | O | O | |
GS Home to Home Service | When GS SVC-in, free pick-up & delivery_1time (L-Series Only) | 연 1회 | X | O | |
Loaner car service | When GS SVC-in, free loaner car (1time, LM Only) | X | X | O | |
Fast SVC-in |
SVC-IN within 48hours (LM Only) *after maintenance check |
X | X | O | |
One Team Care | One Team by SC, SA, Tech for one customer (LM Only) | X | X | O | |
BRAND EXPERIENCE |
Electrified Test drive program | Electrified vehcle test drive Max 4 days @ Jeju | 연 2회 | 연 1회 | 연 3회 |
CONNECT TO | Lexus brand space |
커피 할인 (30%) |
커피 할인 (30%) |
커피 할인 (30%) |
|
LIFESTYLE EXPERIENCE |
LUXURY SPORTS | 로드 앤 메모리 프로그램 (등급별 참가비 상이)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글로벌 렉서스 고객 경험 프로그램 | X | X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
Luxury Leisure activity partnership |
렉서스 특별 제휴 가격 |
렉서스 특별 제휴 가격 |
렉서스 특별 제휴 가격 |
||
MOTOR SPORTS | 글로벌 고객 경험 프로그램 | X | X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
레이싱 클래스 이벤트 | - |
RC, F Sport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LC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
Premium Car-wash service | 연 2회 | 연 1회 | 연 3회 | ||
TRAVEL & CAMPING | 글로벌 고객 경험 프로그램 | X | X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
로드 앤 메모리 프로그램 (등급별 참가비 상이)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
Hotel partnership |
렉서스 특별 제휴 가격 |
렉서스 특별 제휴 가격 |
렉서스 특별 제휴 가격 |
||
Dining Partnership |
렉서스 특별 제휴 가격 |
렉서스 특별 제휴 가격 |
렉서스 특별 제휴 가격 |
||
FASHION & ART | 서울 패션 위크 고객 경험 프로그램 | X | X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
반 고흐 : 더 그레이트 패션 전시회 스페셜 Docent Tour | X | X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
반 고흐 : 더 그레이트 패션 스폰서십 일반 티켓 이벤트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
Beauty partnership |
렉서스 특별 제휴 가격 |
렉서스 특별 제휴 가격 |
렉서스 특별 제휴 가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