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사고수리 HOME TO HOME
SERVICE

렉서스 드라이빙 중 예상치 못하게 발생한
사고뿐만 아니라
평상시 발생하는 스크래치,
예전에 발생했던 사고로 인한 수리가 필요하다면!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차량 수리가 가능한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고객님이 계신 현장에서 차량을 픽업해
점검 및 수리를 마친 후
안전하게 차량을 인도해드립니다.
  • *사고 발생 시 차량을 견인해드리는
    긴급 출동 서비스(RAS)를 통해
    10년 무상견인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OME TO HOME 서비스와 중복 사용 불가)
  • *본 서비스는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수리(BP) 하신 분들께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각 1회씩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기간
2021.10.01(금) – 2022.03.31(목)

HOME TO HOME
서비스 이용 안내

  1. 1

    BP(사고 수리) 필요 시 전화 예약으로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로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신청
    *판금 및 도장 서비스가 가능한
    서비스센터로 신청해 주세요.

  2. 2

    탁송 드라이버 현장 도착

  3. 3

    50km이내 조건에 한하여
    차량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경험

SPECIAL
GIFT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수리(BP)하신 고객분들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해줄 힐링 아이템 3종의
‘릴렉스 키트’를 증정해 드립니다.

스페셜 기프트
RELAX KIT 천연 룸 스프레이(100ml)
+ 아로마 블랜딩 오일(10ml) + BEAUTY SOAP
유의사항
- 보험, 렌터카, 긴급출동서비스(RAS)등
기타 서비스와의 중복 및 현금 대체는 불가합니다.

- 해당 서비스는 사전 예약제로 진행됩니다.

- 해당 서비스는 인탁송으로 협력업체를 통해
제공됩니다.

- 거리 한정: 50km 이내 무상 제공

- 증정 기프트는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서비스센터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