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렉서스 홈 투 홈 서비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사고수리)

PICK UP & DELIVERY
SERVICE

렉서스 드라이빙 중 발생한 사고와 평상시 발생하는 스크래치 및
예전에 발생했던 사고로 인한 수리가 필요한 경우, 고객님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여 점검 및 수리 완료 후 차량을 다시 인도해 드리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프로그램 입니다.

*사고 발생 시 차량을 견인해드리는 긴급 출동 서비스(RAS)를 통해
10년 무상견인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OME TO HOME 서비스와 중복 사용 불가)

*본 서비스는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수리(BP) 하신 분들께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각 1회씩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이용 안내

  1. 1

    BP(사고 수리) 필요 시 전화 예약으로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로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신청
    *판금 및 도장 서비스가 가능한
    서비스센터로 신청해 주세요.

  2. 2

    탁송 드라이버 현장 도착

  3. 3

    50km이내 조건에 한하여
    차량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경험

서비스 유의사항
- 본 서비스는 보험, 렌터카, 긴급출동서비스(RAS)등 기타 서비스와의 중복 및 현금 대체는 불가합니다.

- 본 서비스는 사전 예약제로 진행됩니다.

- 본 서비스는 인탁송으로 협력업체를 통해 제공됩니다.

- 거리 한정: 50km 이내 무상 제공

-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