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XUS
AMAZING MEMBERS

“LEXUS AMAZING MEMBERS” 는 렉서스 오너만을 위한
LUXURY LIFE CARE 서비스입니다.

고객님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보이지 않는 곳까지 배려하는 서비스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감동을

SERVICE
EXPERIENCE

SERVICE
EXPERIENCE

Lexus Customer Service

각 프로그램별 상세 이용 조건 및
유의사항은 서비스 프로그램
상세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L- Series Customer Service
Premium 홈투홈 서비스

L 시리즈 대상

  •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무상제공
    (FMS 사용 시, 30km 이내 한정)
등급 및 모델
L-SERIES & PRESTIGE 고객 한정 서비스
* 단 등급별 사용 횟수 상이
참여 조건
렉서스 라운지 APP 신청
서비스 우선 예약

LM 고객 대상

  • 서비스 예약 시, 48시간 이내 원하는
    서비스센터 입고지원
    (정기점검 및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 한정)
등급 및 모델
LM 고객 한정 서비스
이용 방법
렉서스 라운지 APP 신청
One Team Care

LM 고객 대상

  • 세일즈 컨설턴트 / 서비스 어드바이저 /
    테크니션 원팀 LM CARE
등급 및 모델
LM 고객 한정 서비스
이용 방법
렉서스 라운지 APP 신청
일반 정비 대차 서비스

LM 고객 대상

  • 일반 정비 수리 기간 2일 이상 소요 시
    대차 서비스 제공
    (연 1회, 최대 5일)
등급 및 모델
LM 고객 한정 서비스
이용 방법
렉서스 라운지 APP 신청